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립나주병원 ‘2022년 코로나 우울 백신 마음건강 작품 공모전’ 안내 포스터국립나주병원(원장 윤보현)은 정신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온 국민이 함께하는 대국민 정신건강 문화 조성을 위해 2022년 ‘코로나 우울 백신 마음 건강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공모전은 8월 8일(월)부터 9월 8일(목)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국립나주병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포스터 △카드 뉴스 또는 만화 그리기로 두 개 분야 모두 출품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코로나 우울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가 담긴 내용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우울 예방에 도움이 되는 내용 △코로나에 따른 정신건강에 대한 편견과 해소를 담은 내용을 팀(4명 이내) 또는 1인당 3점 이내에서 출품할 수 있다.


제출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고 제출 서식은 참가 신청서, 개인 정보 수집 동의서, 디지털 파일(800×800px, PNG, JPG, 용량 15MB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 및 표절 심사를 통해 국립나주병원장상 등 총 21명을 선정하며, 9월 23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수상작은 정신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대국민 정신건강 홍보주간(10월 7일~10월 21일) 행사 및 지역 순회 전시회, 캠페인, 각종 홍보 활동 등 공익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윤보현 원장은 “이번 코로나 우울 백신 마음 건강 작품 공모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과 희망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긍정적인 정신건강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이 있는 많은 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sytimes.co.kr/news/view.php?idx=4290
  • 기사등록 2022-08-09 18:5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