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The Psychology Times=이다경 ]







지난기사

들어가기만 해도 성적이 오르는 공간이 있다?

공부? 자면서도 해!





[참고문헌]

[ZDNetKorea]. (2021). "구독자100만명 이상韓 유튜브채널, 500개 넘어"

URL: https://zdnet.co.kr/view/?no=20210915143702

[EBN산업경제]. (2021). '유튜브' 이용자카톡바짝추격…'토스' 사용자카뱅앞질러

URL: https://www.ebn.co.kr/news/view/1494641

[open.ads]. (2020). 유튜브 광고, 목표에 맞게 제대로 활용하는 법

URL: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5719

[!TChosun]. (2021). 수백억 써서 알아낸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법

URL: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161025/80987721/1

김소라. (2021).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1 Vol. 21 No. 9

이류함, 고서진, 이재영. (2018). 영상 몰입도에 따른 중간광고 배치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짜증 정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8(1), 185-195.

안서원. (2017). 온라인 동영상 사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스킵 여부와 스킵 시점, 중간 광고와의 비교. 광고학연구, 28(7), 29-45.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sytimes.co.kr/news/view.php?idx=3831
  • 기사등록 2022-06-23 07:0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