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경
[The Psychology Times=이다경 ]
지난 기사
[참고문헌]
[식탁전쟁]① “별점 1개면 장사 끝”… 배달앱 전성시대의 그림자 ‘리뷰 갑질’. [Chosun Biz]. (2021)
URL :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4/27/2021042702555.html
어떤 사람들이 '진상 고객'되나 봤더니... [주간조선]. (2017)
URL : https://premium.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1/23/2017012301055.html
'별점 리뷰' 갑질은 왜 계속 일어나나 [동아일보]. (2021).
URL : https://shindonga.donga.com/3/search/13/2805601/1
‘별점’의 함정, 무엇이 문제인가 [ZDNetKorea]. (2021).
URL : https://zdnet.co.kr/view/?no=20210524104310
[삶과 문화] 갑질과 진상짓. [한국일보]. (2014).
URL :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412162096740625
심리사냐 상담사냐… 심리상담, 법이 없다[이슈&탐사]. [국민일보]. (2022).
URL : https://m.kmib.co.kr/view.asp?arcid=0017159178
[별점공화국]③ 벌점이 된 별점… 1점 떨어지면 매출 40% ‘뚝’. (2021).
URL : https://biz.chosun.com/topics/topics_social/2021/09/22/D5NYOCIQBFHJLKBNIDBOU7HFB4/
"10명중 4명 배달앱 이용시 후기 보고 선택…결과는 절반 불만". (2021).
URL :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8178482Y
정오의 심리학 Psychology at Noon. (2020. 11. 23). 진상은 왜 자신이 진상인지 모를까? ㅣ 침착하지만 단호한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비디오 파일]. URL : https://youtu.be/b73O9LMZxyY
최자영, 김현아, 김용범. (2020).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32(1), 1226-9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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