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눔문화 확산 위해 ‘해피트럭’이 찾아갑니다 - 일상 속 나눔에 대한 관심 높이기 위해 광화문에서 음료 무료나눔 행사 진행 - 2023년 ‘나눔 명예서포터즈’ 김해준, ‘최준’ 캐릭터로 현장 깜짝 방문‧참여
  • 기사등록 2023-07-25 23:52:11
기사수정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일상 속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7월 25일 오후 서울 광화문에서 커피와 음료를 무료로 나눠주는 <찾아가는 해피트럭> 행사를 개최했다.


 현장을 방문한 시민들은 나눔홍보 누리집 회원으로 가입하고 나눔소식지 「월간 나눔」 구독을 신청한 후 시원한 커피나 음료를 받았다. 또한, 개인의 특성에 맞춘 나눔방법을 알아보고 귀여운 「월간 나눔」 캐릭터가 그려진 부채도 받을 수 있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2023년 ‘나눔 명예서포터즈’로 임명된 김해준 씨가 카페사장‘최준’으로 깜짝 등장해 직접 커피와 음료를 나눠줘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찾아가는 해피트럭>은 오는 27일에도 ‘상암 가온문화공원’과 ‘신촌 스타광장’을 찾아가 일상 속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한 개인의 특성에 맞춘 나눔방법 조사 결과는 오는 31일, 「월간 나눔」 7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보건복지부는 일상 속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나눔은 나로부터, 다함께 해피엔딩’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나눔홍보 누리집(https://nanumenergy.bokj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보건복지부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sytimes.co.kr/news/view.php?idx=6923
  • 기사등록 2023-07-25 23:5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